Translate

2016년 11월 14일 월요일

새마을금고중앙회, 6~7% 금리 신용대출 신상품 출시…신용평가시스템 고도화 변별력 제고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위한 소호(SOHO) 신용평가시스템을 신규 개발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새로운 신용평가시스템을 오픈하고 서민을 위한 중금리 신용대출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신용평가모형의 변별력을 높이고 안정성을 개선하기 위해 지난 5월부터 11월까지 금고 거래 실적, CB(Credit Bureau) 정보 등 고객의 다양한 원천정보를 활용한 신용평가시스템을 고도화했다.

또 주 고객층인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소호(SOHO, Small Office Home Office) 신용평가시스템을 신규 개발했다.

아울러 대출한도 산출 시 총부채원리금 상환비율(DSR) 및 가처분 소득에 기반한 실질적인 상환능력을 평가해 상환능력심사를 강화했다.

이를 위해 허위대출 신청 등 의심거래를 확인하는 FB(Fraud Bureau)서비스도 도입했다.

FB(Fraud Bureau)는 대출 사기로 의심되는 거래 신청 시 사전에 허위기재 정보를 적발하기 위한 체계적 방지 시스템이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고도화된 신용평가시스템을 바탕으로 개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신규 중금리 대출상품도 선보였다.

'MG기분UP 대출'은 금고 자체 신용등급이 5~7등급에 해당하는 중위신용자 중 금고 실적 우수자, 기존 신용대출 성실 상환자가 대상이다.

특히 한도는 시중 중금리상품보다 높은 최대 4000만 원까지 부여해 차별화했다.

금리는 평균 7% 수준으로 운용될 예정이다.

자영업자 전용 상품인 '사장님드림UP대출'은 금고 자체 신용등급이 1~5등급에 해당하고 사업기간이 3년 이상인 자영업자가 대상이다.

사업기간, 연매출액 등에 따라 평균금리 연 6% 수준에서 최대 6000만 원까지 대출한도가 부여된다.

신종백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이번 신용평가시스템 고도화 및 신용대출 신상품 출시를 통해 지역주민을 위한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새마을금고 본연의 역할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경남銀, 가맹점 우대대출 출시…최대 1억원 최저 연 3.9% 금리

경남은행은 자금 애로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해 평균 연 6%대 금리인 신용대출 상품 ‘가맹점 우대대출’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카드 가맹점 매출대금 입금계좌를 경남은행으로 설정한 개업 6개월 이상 개인사업자가 대상이다.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1억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다.

대출금리는 요구불예금 3개월 평잔ㆍ신용카드 최근 3개월 월 평균 이용액ㆍ자동이체 실적 등 조건을 충족하면 최저 연 3.90% 수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출기간은 1년 이내 일시상환식 또는 5년 이내 원리금균등상환방식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통장 대출 방식도 선택할 수 있다.

마이너스통장도 금리 낮출 수 있다고?

마이너스통장 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마이너스통장은 요구불예금 계좌에 신용대출 한도를 미리 설정해 놓고 필요할 때마다 자유롭게 찾아 쓸 수 있는 통장입니다.

약정 금액 한도 내에서 돈의 액수와 상관없이 수시로 돈을 빼고 넣을 수 있습니다. 돈이 들어있는 동안에는 이자가 붙지 않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의 발급대상은 이렇습니다. 재직기간 6개월 이상(4대사회보험에 가입된기간)의 직장인, 신용등급 6등급 이내, 연봉 2000만원 이상입니다.

대출한도는 신용도와 거래실적 등에 따라 정해집니다. 직장인의 경우 상장기업의 직원이나 공무원 등은 직급에 따라 500만원에서 최고 수천만원대까지 다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의 금리는 어떻게 낮출 수 있을까요. 금리인하요구권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월급이 올랐거나 승진했을 경우 만기를 연장할 때 금리 인하 요구가 가능합니다. 급여이체나 공과금 자동이체, 신용카드 이용 실적 등에 따라 최대 0.7%포인트까지 금리인하가 가능합니다.

주의할 점도 있습니다. 신용한도 산정이나 다른 대출을 받을 때 대출 할 수 있는 돈이 줄어든다는 것입니다. 마이너스통장에서 돈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도 대출한도를 정해놓으면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은 것으로 간주하기 때문입니다.

햇살론, 사잇돌대출 승인률 높은곳을 통해 직장인신용대출조건 및 대환대출자격조건 한번에 해결하자.

최근 한 유명 취업 포털 사이트에서 청년들을 대상으로 채무에 관해서 조사한 바, 청년 구직자 2명 중 1명은 평균 2,800만원의 빚을 안고 있다고 한다.

 대부분 학자금대출은 물론이며 저금리대출이 아닌 신용카드대출(카드론, 현금서비스등), 소액대출 등의 악성대출이 많아 취업한다 하더라도 미래를 설계하기 보다는 빚 갚기 급급하다는 현실을 보여주고 있다.

꼭 청년층만 이러한 것이 아니다. 가구당 평균 부채는 5,994만원, 이보다 더 큰 문제는 부채의 질이 안 좋다는 것이다.

중금리대출(사잇돌2, 사잇돌대출)의 등장 및 인터넷을 통해 손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보니 직장인신용대출이나 모바일대출 등의 이용자가 늘어가는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대부분은 수입의 80%이상을 빚 갚는데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점차 이런 추세라면 파산, 개인회생, 가정파괴 등 2차 피해가 발생할 수도 있다는 얘기이다.

# 신용7등급, 연봉이 3,000만원 정도인 직장인 신모씨도 이와 비슷한 이유로 2년전 울며 겨자 먹기로 30%대의 상품을 이용하였다. 신모씨의 부채는 어느새 1,700 만원까지 늘어났고 연30%대의 높은 대출이자가 너무나 큰 부담이어서 앞길이 막막했다.


- 매달 이자부담에 심리적 압박감으로 밤잠을 설치며 일에 지장을 주는 상황 중 지인이 알려준 정부지원서민대출 중 저금리대환대출이 가능한 햇살론을 통해 2000만원을 전환하여 월평균 9만원대 이자로 줄어들게 되어 삶의 한줄기 빛을 보게 되었다. 이처럼 저금리로 채무통합대출이 가능한 햇살론 생계자금과 대환대출이 해결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햇살론은 5년간 100만명에게 혜택을 주는 사업으로 취급은행은 단위 농협·수협·신협, 새마을금고, 산림조합, 저축은행 등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20%의 대출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햇살론 대환대출 서비스를 진행해 연20~30%대의 이자율을 연8~9% 로 낮춰 주는 것으로, 채무통합대출이나 부채통합대출의 장점을 두고 있으며, 햇살론 추가대출 및 긴급생계자금 지원도 가능하다.


현재 햇살론은 직장인대출, 직장인신용대출, 계약직 직장인, 개인사업자, 일용직 근로자, 파견직 근로자, 군인, 공무원대출, 사업자대출, 프리랜서대출 등의 신청이 가능하기에 직군에 대한 별도의 차이가 없다는 것을 볼 수 있다.

최소사항을 보면 햇살론 대출자격조건에 대한 내용중 현 직장에서 재직3개월 이상 근무해야 하며 4대보험 미가입이 되어있더라도 월80이상의 최근 3개월의 소득증빙만 가능하면 햇살론 대환대출자격조건에 해당이 된다. 하지만 연체에 관해 민감한 부분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최근 3개월 이내 30일 이상 연체이력이 없어야 한다.

만약 햇살론이 불가능하다면 직장인신용대출 중 한가지인 사잇돌대출을 이용하는것도 한가지 방법이다.

중금리대출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면서 서민대출 신용대출 중 한가지인 사잇돌대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이유는 1차적으로 햇살론에 따른 제약으로 보고 있다. 햇살론을 사용중이더라도 사잇돌 중금리대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새마을금고,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출시

행정자치부와 새마을금고가 개인 및 소상공인을 위한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을 출시한다.


행정자치부와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신용평가시스템을 개선, 개인은 4000만원까지 소상공인은 6000만원까지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 신상품을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기존에는 신용대출을 받기 어려웠던 지역 서민들과 자영업자들이 대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되어 민생경제 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고도화된 신용평가시스템의 핵심내용은 금고 거래 실적 등 개인별로 다양한 신용정보를 반영하여 변별력을 높이는 한편, 새마을금고의 주 고객층인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위한 소호(SOHO) 신용평가시스템을 도입했다.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인 ‘MG기분UP대출’은 대출한도가 최대 4000만 원으로 기존 타업권의 중금리 상품에 비해 높은 한도가 특징이며, 금리는 평균 7% 수준에서 운용될 예정이다.


신용등급 5~7등급에 해당하는 중위신용자 중 금고 거래실적이 우수하거나, 햇살론 및 성실 상환이력이 있는 개인들은 신청이 가능하다.

소호 시스템을 바탕으로 출시된 자영업자 전용 상품 ‘사장님드림UP대출’의 경우, 신용등급 1~5등급에 해당하고 사업기간이 3년 이상인 자영업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평균금리 연 6% 수준에서 사업기간, 연매출액 등에 따라 최대 6000만 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햇살론, 사잇돌대출2은 햇살론승인률높은곳 BNK저축은행에서

최근 1천300조원에 육박한 가계부채에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늘어만 가는 가계부채는 이미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지만, 급증세를 보이는 가계부채는 당분간 안정화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이로 인한 서민들의 살림살이는 계속해서 어려워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서민들의 가계경제에 보탬이 되고자 정부에서는 다양한 서민금융지원정책을 제시하고 있다. 그 중 특히나 햇살론의 경우 정부지원서민대출 중 가장 인지도가 높은 상품으로, 고금리 채무를 부담하고 있던 저신용·저소득층에게 대환자금과 생계자금을 저금리로 제공한다.


신용등급이 낮거나 소득이 적은 금융소외계층의 경우 제1금융권의 저금리 대출을 받기가 현실적으로 어렵기 때문에 대부분 까다로운 절차 없이 진행되는 대부업이나, 2금융권의 고금리 상품을 이용할 수밖에 없다.


햇살론의 금리는 연 7~9%로 저소득층을 우선 지원하기 때문에 연소득이 4천만 원 이상이라면 이용할 수 없으며, 3천만 원 이하는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연소득이 3천만 원~4천만 원 사이일 경우에는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일 경우만 접수가 가능하도록 가이드를 제시하고 있어, 최대한 소득이 적거나 등급이 낮은 서민들에게 우선적으로 혜택이 돌아가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BNK저축은행에서는 정부지원 햇살론 상품 뿐만아니라 최근 정부지원 중금리대출인 사잇돌2를 지원하면서 해당상품에 대한 문의량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사잇돌대출의 경우 양극화된 금융시장에 중금리를 지원하는 정부지원대출로, 저축은행에서 지원하는 사잇돌대출2의 경우 10%대 금리를 적용하여 고금리대출을 받을 수밖에 없었던 서민들의 가계 부담을 줄이는데 한몫하고 있다.

햇살론 및 사잇돌대출2 관련하여 보다 상세한 내용은 BNK저축은행 정부지원서민대출 상담 은 정식수탁법인 더클래스 사이트 (http://bsbk.kr/?cm_id=sun) 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며, 전화상담 (T.1670-1780) 뿐만 아니라 업무시간 중 자유로운 통화가 어려운 고객들을 고려하여 카카오톡 상담도 지원하고 있다. (카카오톡 ID : 'BNK햇살론')

슬금슬금 오르는 대출금리…웃는 고정금리 대출자 vs 속타는 은행

연말 미국의 기준금리 인상을 앞두고 국내 대출금리가 들썩이면서 연 2%대 고정금리 ‘막차’를 탔던 소비자들이 미소짓고 있다. 2%대의 싼 고정금리로 주택담보대출을 받은 경우 시중 금리가 오를수록 이득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14일 한국금융연구원의 ‘고정금리 대출에 대한 점검’을 보면 전체 주택담보대출 중 고정금리 비중이 2010년 말 0.5%에서 올 6월 말 36.6%로 늘었다. 6년 새 36%포인트 급증한 것이다.

이는 금융당국이 2011년부터 가계부채 연착륙을 위해 고정금리 대출을 유도하는 정책을 추진해왔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 2012년 주택금융공사 보증을 통해 변동금리 대출보다 금리를 낮춘 적격대출 상품을 공급했다.

지난해 3월에는 변동금리 대출을 고정금리로 전환하는 안심전환대출을 도입했다. 적격대출, 보금자리론 같은 이들 정책금융상품은 올해 한도가 소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고정금리 대출 확대를 지켜보는 은행과 금융소비자들의 표정은 엇갈린다.

은행 입장에서는 고정금리 금리를 상대적으로 크게 낮추는 방식으로 고정금리 대출을 유도하는 현 상황이 지속될 경우 수익성이 문제가 될 소지가 있다.

향후 금리 인상기에도 낮은 수준의 대출금리가 장기간 고정됨에 따라 고정금리 대출 증가에 의한 상대적 비용이 증가할 수 있다.

이보미 금융연구원 연구위원은 “고정금리 대출의 이자율이 금리위험 및 자금조달비용을 감안한 적정 수준보다 낮게 유지될 경우 장기적으로 은행과 주금공의 수익성을 악화시킬 수 있다”면서 “고정금리 확대에 따른 부작용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모기지 유동화 시장 활성화 등의 조치를 시행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반면 이미 고정금리 주담대를 받은 소비자들은 시중금리가 오를수록 이득을 볼 수 있다.

12월 미국 금리인상 가능성으로 시중금리가 본격 오름세를 보일 것으로 점쳐지면서 2%대 고정금리 ‘막차’를 탔던 소비자들이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있다.

지난 6월 기준금리 인하에 따른 금리 하락세에 속을 태웠던 안심전환대출(연 2.65%) 이용자도 다시 미소를 짓고 있다.

실제 최근 시중은행의 고정금리 주담대 상품에서 2%대 금리가 자취를 감추는 분위기다.

KB국민은행의 고정혼합형 주담대 금리는 지난 11일 3.08∼4.38%로 10월 말(2.94∼4.24%)에 비해 0.14%포인트 뛰어올랐다. 최저금리로 해도 3%를 넘게 된 것이다.

우리은행의 주담대 고정금리도 같은 기간 0.03%포인트 오른 2.97∼4.27%를 기록하며 3%대 진입을 코앞에 두고 있다.

지난달 3%를 넘어선 신한은행(3.17∼4.47%)은 0.13%포인트, KEB하나은행(3.19∼4.90%)은 0.11∼0.12%포인트 상승했다.

서민금융 문턱 낮춘 NH저축은행, 햇살론 지원 확대


가계부채가 1200조원이 넘는 수준에 다다른 시대이다. 빚을 감당할 수 없는 장기 연체 채무자들의 고통 또한 커지고 있다.


생활비가 부족해서 돈을 빌렸는데 소득이 크게 늘어나지 않는 한 높은 이자율의 빚을 갚는 방법은 다른 빚을 일으키는 방법뿐이다.
처음에는 소액으로 시작해 점점 늘어나 아무리 갚으려고 노력은 하지만 임금에 비해 감당하기 힘든 이자부담으로 결국 다른 빚으로 빚을 갚게 되고 있다.

이처럼 많은 서민들에게 빚 돌려막기 일은 흔한 일이다. 처음엔 행운과 같이 다가온 친절한 대출상품들이 돈을 빌리고 난 후엔 무섭게 변해버린다. 이에 심하면 개인파산으로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 빚을 접하게 될 때는 이처럼 무서운 결말을 예상하지 못한다. 당장의 생활비가 급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연20% 이상의 고금리 환경에서 서민들은 작은 금액의 빚도 감당하기 어렵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고금리 이자로 연체자가 된 채 빚 독촉에 시달리니 하루하루 버티는 것이 힘들 수 밖에 없다.

이처럼 고금리 빚에 시달리는 서민들을 위해 정부가 나서서 소득이 적고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연8%대의 낮은 저금리로써 자금을 지원 받을 수 있는 서민지원대출상품 햇살론을 운영하고 있다.

햇살론은 대환자금과 생계자금으로 나누어 지원 받을 수 있는데 이들 모두 연8%대의 저금리로 적용 되어 기존의 저소득층 서민들이 겪고 있는 고금리 빚에서 벗어날 수 있다. 높은 금리의 신용대출을 낮은 금리로 갈아 탈 수 있어 이자부담을 내리고 가계의 가처분 소득은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은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금액의 차이는 있지만 연간소득 3천만원미만이라면 신용등급과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연간소득이 3천만원에서 4천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6등급 이하의 신용등급을 가졌다면 신청 할 수 있다. 서민들을 위한 상품인 만큼 낮은 자격조건을 토대도 운영되고 있다.

신청을 원할 경우 전화상으로 본인확인만 하면 승인한도나 승인여부에 대한 안내가 가능한 NH농협금융지주계열 NH저축은행 공식판매법인 희망플래닝 홈페이지 (http://nh-sunloan.com) (바로연결) 나 대표전화 (1644-9621) 를 통해 문의하거나 카카오톡 ID: (희망플래닝) (바로연결)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과도한 빚으로 인해 경제력을 아예 상실해 버린 서민들이 많아지고 있다. 상환 능력이 낮은 사람의 빚은 갚을 능력 범위 내로 시급히 조정해 주어야 해야 하고 금융권의 과잉 대출에 대한 규제 또한 있어야 할 때이다.

서민들도 무작정 금리를 따지지 않고 빌리기 보다는 미래를 생각하여 햇살론과 같은 정부지원 안전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정부에서도 계속적으로 적극적인 지원 바란다.

2016년 8월 29일 월요일

有吉 夏目三久アナとの熱愛報道完全否定「本当にまったくないこと」

 タレントの有吉弘行(42)が28日、パーソナリティーを務めるJFN系のラジオ番組「有吉弘行のSUNDAY NIGHT DREAMER」(日曜、後8・00)に生出演。一部で報じられたフリーアナウンサー・夏目三久(32)との熱愛と結婚、夏目アナの妊娠を完全否定した。

 番組開始早々から、リスナーにメールで熱愛報道をイジラレまくった有吉。ジョークを交えて質問に応じた後、自ら「とりあえず私の新聞報道、なんか熱愛とか妊娠だとか結婚っていうのは、本当にまったくないことなんで、これがね、何も言いようがないんですよね。まったくないことなので、ということしかないんで」と、報道を否定した。

 有吉は27日深夜に放送された日本テレビ系「24時間テレビ39」内の番組「有吉生反省会 これが私の生きる道で大丈夫!?一斉取締りSP」でも、夏目アナとの熱愛報道に自ら触れた。だがこの際は「誤報記事を書かれてしまってすみません」と頭を下げ、直後に「何で反省しなきゃいけないんだ、いい加減にしろよ!」と激高して笑いを取ったが、具体的な報道の内容は口にしなかった。

 有吉は、一部で夏目アナとの熱愛が報じられた24日、自身のツイッターで「これを狐につままれたような気分というのか。。。」意味深につぶやいた。また、有吉の所属事務所はデイリースポーツの取材に対し、「事実無根」と報道を否定していた。

声優の福井裕佳梨が結婚を発表 会社取締役と「幸せな穏やかな日常を」

 アニメ「天元突破グレンラガン」のニア・テッペリン役などで知られる声優で女優、グラビアアイドルとしても活躍した福井裕佳梨(33)が28日、自身のブログを更新。結婚したことを発表した。

 「福井裕佳梨は入籍致しましたことを御報告致します」と切り出し、お相手は「タブリエ・コミュニケーションズ株式会社取締役山本健司さんです」と明かした。

 「まだ、伴侶と言うには未熟で仕方のない2人の関係性なのですが、2人、力を合わせ、様々なことを乗り越えながら、幸せな穏やかな日常を迎えられるようにしていければ良いと考えております」と結婚生活への思いをつづった。

 福井は1998年、アニメ「彼氏彼女の事情」で声優デビュー。2000年には映画「守ってあげたい!」に出演し、眞鍋かをり(36)らとグラビアアイドルの登竜門「日テレジェニック2000」に選出された。

 「タブリエ・コミュニケーションズ」はエンタテイメントコンテンツ企画制作会社。山本氏は「やまけん」の愛称でバンド活動などもしている。

<埼玉少年殺害>全員が暴行認める 5人の役割追及

 埼玉県東松山市の都幾川河川敷で同県吉見町の井上翼さん(16)が遺体で見つかった事件で、殺人容疑で逮捕された少年5人のうち唯一容疑を否認していた1人が暴行への関与を認める供述を始めたことが捜査関係者への取材で分かった。県警は、5人全員が井上さんに執拗(しつよう)な暴行を加えたとみて、役割や関与の度合いなどを慎重に調べている。

 県警によると、東松山市在住の15歳の少年は逮捕直後の調べに対し、「その場にいただけで何もしていません」と否認した。捜査関係者によると、その後の調べでこの少年も「暴行した」などとする供述を始めたという。


 県警は、5人のうち、17歳の最年長の少年と、24日未明に出頭して最初に逮捕された16歳の少年の2人が事件を主導したとみているが、他の3人も暴行に関与しているとみて追及してきた。16歳の少年は当初「1人で殺害した」と説明していたが、5人全員が事件への関与を認めた。


 また、5人の一部は「(井上さんを)全裸にして暴行していたら、けいれんして動かなくなった」とも供述。遺体には皮下出血の痕があり、長時間にわたって殴る蹴るの暴行を受けたほか、川の水に顔を押しつけられる暴行も受けたとみられる。


 川越市在住の15歳の少年の祖母によると、この少年は逮捕前、「先輩に『ここ(現場)にいる限りお前も同罪』と言われ、俺も殺されると思って(井上さんを)1発蹴った。『これ以上やるとやばいから、やめたほうがいい』と言っても聞き入れられず、途中で同級生と逃げてきた」と話したという。県警は、暴行後の個々の行動についても慎重に調べている。


 井上さんの遺体が発見されてから6日目となる28日も河川敷では、線香を供えて手を合わせる人の姿が見られた。【和田浩幸、安藤いく子、遠藤大志】

2016년 8월 10일 수요일

ジーコ♥ソルヒョン両側、熱愛認め「暖かく見つめてくれる "

グループブロック非メンバージーコとガールグループAOAのメンバー説県熱愛を認めた。

ソルヒョン所属事務所FNCエンターテイメントは10日、公式報道資料を通じて「大変な時期に、互いに頼りながら好感を持つようになり、お互いに快適に過ごす歌謡界の先輩と後輩サイダー。今後暖かく見つめていただければする」と明らかにした。

ジーコの所属事務所セブンシーズンズも「熱愛説報道後、本人に確認した結果、複数の運時期に会って、現在分かって行っている親しい先輩後輩のという立場を伝えてきた。
セブンシーズンズは所属アーティスト個人の生活と意見を常に尊重しており、温かい視線で二人を見守ってほしいとお願いを申し上げる」と伝えた。

この日のディスパッチは、ジーコソ​​ルヒョンデート現場と一緒に熱愛を報じた。ディスパッチによると、3月以降、熱愛を開始したジーコソルヒョンカップルは多忙なスケジュールの中にも出会いを続けた。


特にジーコとソルヒョンは大勢のアイドルとして挙げられる。これ二人の熱愛に熱い関心が高まっている。

2016년 8월 9일 화요일

여자친구, '더쇼'도 트리플 크라운..12관왕 달성

걸그룹 여자친구가 '더쇼' 트리플 크라운도 달성했다.

여자친구는 9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너 그리고 나'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여자친구는 7월 19일 '더쇼'에서 첫 1위를 한 것에 이어 지난 2일, 그리고 이날 1위를 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여자친구의 예린은 "이렇게 멤버들도 함께 하지 못했는데 3관왕을 주셔서 감사하다. 소속사 식구들 감사하다. 기대에 부응하는 여자친구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지난 7월 19일 SBS MTV '더 쇼'를 시작으로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싹쓸이 했다. MBC뮤직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까지 음악방송 올킬을 달성했고 이날 '더쇼' 1위 트로피를 추가하며 12관왕 달성을 이뤘다.

이에 여자친구가 '시간을 달려서' 15관왕의 기록을 깰 수 있을 지 관심이 모아진다.

‘택시’ 이수민 “눈·코 했다”, 경리·나라 “살 빠졌을 뿐 성형 안했다”

‘택시’ 나인뮤지스 경리, 헬로비너스 나라가 성형을 부인했다.

9일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택시’에서는 ‘센터 전쟁’ 특집으로 나라, 경리, 이수민이 출연했다.

이날 이수민은 “눈, 코를 하긴 했다. ‘음악의 신 시즌1’ 할 때 갈비뼈까지 (성형을) 했다는 말이 있었다”라며 “허리를 얇게 하려고 갈비뼈를 했다는 말이 있었다. 1년에 한 번씩 얼굴을 갈아엎는 애가 됐다. 사실 그렇지 않다”라고 성형 중독을 부인했다.


이어 나라는 “살이 빠지니까 얼굴이 쏵 달라지더라. 진짜 성형 같더라. 58kg였는데 3집 때는 47kg이었다“며 ”성형은 안했다. 보톡스를 열심히 맞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경리도 “성형 떡칠했다고 댓글에 많이 나왔다. 나 성형 한 군데도 안했다”며 “나도 갈수록 살이 빠지고 이목구비가 잡히니까 그런 말이 나왔다. 한 군데도 안 했고 보톡스는 가끔 맞는 정도“라며 성형설을 일축했다.

나인뮤지스A, '늘씬한 각선미에 시선강탈~'

그룹 나인뮤지스A가 9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MTV '더쇼' 현장공개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택시' C.I.V.A 이수민 "김소희·윤채경 I.B.I 데뷔, 기사로 봤다" 분노

프로젝트 걸그룹 C.I.V.A의 이수민이 같은 그룹 멤버 김소희와 윤채경이 다른 그룹으로 활동한다는 소식을 기사를 통해 접했다며 분노했다. 


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나인뮤지스A 경리, 헬로비너스 나라, C.I.V.A 이수민이 출연한 '센터 전쟁'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이수민은 첫 번째 라운드인 눈싸움 대결에서 우승해 센터 자리를 차지했다. 이후 이수민은 같은 그룹 멤버 김소희, 윤채경에게 “소희야 채경아 봐봐. 언니가 이렇게 나와가지고”라고 말했다. 

이수민의 말을 경리가 막았다. 경리는 “다른 그룹으로 데뷔하던데요. 그 친구들”이라고 말했다. 김소희와 윤채경은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비아이(I.B.I)로 활동한다. 

이런 말을 들은 이수민은 “그러니까. 나 기사에서 봤어”라며 욱해 웃음을 안겼다. 

'함부로 애틋하게', 국내와 달리 中·美에서 폭발적 반응

배우 김우빈 수지 주연의 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 뜨뜻미지근한 동시방송 중인 중국, 미국 등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9일 오전 기준 '함부로 애틋하게'는 중국 동영상 사이트 유쿠에서 회당 8천만에 이르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특히 누적 조회수 7억 7천만을 돌파, 중국 SNS 웨이보에서 해외 드라마 부문 1위, 핫 이슈 드라마 부문 3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함부로 애틋하게'는 미주 지역 방송 사이트 드라마피버(DRAMAFEVER)에서 올해의 '베스트 K-드라마'(BEST K-DRAMA)에 등극했다. 주간 랭킹에서는 300만 조회수를 기록, 서비스 시작 후 조회수 2위에 올라서는 등 최단 시간 최고 기록을 세웠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관계자는 "'함부로 애틋하게'가 10회 분이 방송된 현재, 입소문을 타고 중국과 미국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김우빈 배수지 임주환 임주은이 본격적인 4각 관계를 전개하게 될 11회 방송부터는 더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지난달 6일부터 중국과 미국에서 동시 방송이 진행되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와 마찬가지로 10회까지 방송된 상태다. 오는 13일부터는 일본에서도 방송된다.

2016년 5월 20일 금요일

트와이스, '뮤직뱅크' 1위 등극 "팬 여러분께 감사…열심히~"


그룹 트와이스가 '뮤직뱅크'에서 1위에 등극하며 대세돌임을 입증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트와이스와 정은지가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 공약은 무엇인가"라는 MC 박보검의 질문에 트와이스는 "'뮤직뱅크'에서 1위를 할 시 앵콜 무대에서 닌자로 변신하겠다"는 공약을 했다.


이어진 무대에서 트와이스는 노란색 상의와 핫팬츠를 매치해 시선을 모으며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CHEER UP' 무대를 선보였다. 

순위 발표에서 총점 6535점으로 1위를 한 트와이스 멤버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큰상 주신 뮤직뱅크 감사드리고 JYP 회사 식구들 감사드립니다. 멤버들 부모님 사랑해요. 팬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트와이스는 앞서 19일 '엠카운트다운' 1위 탈환에 이어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하며 계속되는 상승세를 보였다.

아이오아이, 드디어 공중파 '뮤직뱅크' 입성 '3위 기록'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드디어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에 입성했다.

아이오아이는 20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픽 미'와 '드림걸스'를 선보였다.


아이오아이는 그간 케이블 방송국의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으로 지상파 음악 방송 입성이 미뤄져왔지만 꾸준한 예능 출연으로 인지도를 끌어올렸고 또 팬들의 바람으로 공중파 입성이 실현됐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첫 공중파 방송임에도 3위를 기록하며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2016년 5월 7일 토요일

TWICE, ‘CHEER UP‘



트와이스, ‘CHEER UP‘
KBS2 TV 뮤직뱅크
뮤직뱅크 2016.05.06.

바이브 - 사진을 보다가



바이브 - 사진을 보다가

유희열의 스케치북 2016.05.06.

'Music Bank' Seventeen, refreshing youthful 'boyfriend stone' .. 'pretty'

Seventeen boy group (S kupseu set by Joshua gave Hoshi Wonwoo Tao Qian mingyu Dino Di Eight seunggwan Vernon tallow) ppomnaetda the charm of 'boyfriend stone.

Seventeen is a stage adorned with 'clean' at 6 pm KBS 2TV Is priority program 'Music Bank'.

Seventeen full day filled the stage with smoke and colorful stage look pretty sly configuration. Seventeen has caught the eye with youthful choreography for a charming lyrics.

Seventeen of the new album title song 'beautiful' songs is called Seventeen This reveals the utmost charm of 'boyfriend stone. Ideally melodies and sound emphasizes the lightness and youthful, even it raised the attention.

Meanwhile, 'Music Bank', the Jung Eun-ji, Biggs, meteor X kisseom, April, rade, berry good mix bit Weiss, LOVELYZ. Crush, tension-up, Stephanie, that OMNI, Seventeen, LABOUM, NCT U, Space Girl, Defcon, Boys Republic, such as the jeonyoungdo X Jenny appeared.

2016년 5월 6일 금요일

twice, 'Music Bank' No. 1 debut 200 days


1 candidate with Jung Eun-ji. Weiss tears poured a bit of the impression after winning first place in the 'Cheer up'.

2016년 4월 17일 일요일

Solji, the song is also good good looks also good ... skin radiating charm of 'white jade'

There is solji attract outstanding singing ability in the subject 'duet singing contest. Along with his recent photos SNS is attracting attention.

Solji boasts a huge breath and two decimal appeared on MBC 'Duet Song Festival' and the two raced straight. In addition, the 15th of mc the max 'Hey Wait "was the focus of attention digest the explosive vocals.

In recent years he has become one with the picture posted on the chapter topic SNS.

Solji posted a picture with the title of 'salty' takes the 'V' pose in the photos, and staring at the camera. Solji are showing off the unique charm Easygoing I dyed hair fashion sense shine leather jacket and red light.

Solji is continuing active as a group EXID.

Kim Sa-rang, pictorial cut public ... smooth legs behind 'eye-catching'

Actress Kim Sa-rang was excellent appearance, showing off.
Kim Sa-rang unveiled last 15 days behind the pictorial cut through his Instagram.

In the picture published in a cheerful mood ppomnaetda Kim Sa-rang is wearing sportswear. She was here to match the knee socks complete the look sensational aeseul leisure.

Kim Sa-rang added a lovely sense of directing your hairstyle into a wave. In particular, her shapely legs and crisp Visage captivates the eye.

"A good example of the single" Oh Yeon-seo ..., dimpled Goddess


▷ WHO: actress Oh Yeon-seo.

▷ WHEN: April 16.

▷ WHAT: A good example of Sudan.

▷ WHY: drama Oh Yeon-seo returned from a long straight hair innocent by the single loan. Haemaleun robbing eye-dimpled smile.

▷ HOW: close early, even without degrading the visual. Pure white skin and stuffed with the same sniper Visage namsim. Today renewed Leeds ~

Song Joong-gi, this year's expected revenue saw ... 'midsize class'

A "descendant of the sun, Korea and China at the time of airing the drama of your own recorded the highest ratings and ended in great success. This is known topic of this year's estimated earnings of Song Joong-gi.

In a recent program of comprehensive channel A channel was analyzed for the popular line of towering Song Joong-gi as the protagonist of the new Korean Wave.

A reporter appeared in the programs said, "Song Joong-gi was now offered to CF over 100 countries from Korea and China."

They are "expected of Song Joong-gi in South Korea since the 'Sons of the Sun' former CF expenses inde 500 million drama, more than 10 million, the United States will be more than 20 billion" "current will base five times rise in ransom," said he added.

If this trend continues, journalists are estimated to be earned revenues of over 100 billion won this year, Song Joong-gi.

Meanwhile, Song, and Song Joong-gi drama "Sons of the Sun" starring are exported to 32 countries speaking class syndrome popular mainly in Asia and ended in great success.

2016년 4월 16일 토요일

"Refreshing youthful spring girl" Lizi, curly hair transformation

After School members of the group showed a devilish good looks Lizi.

Lizi posted two pictures along the lines of " Pink Pink" on his Instagram 15 days.


This photo has contained the public appearance of the Lizi, which emits a cute charm curly bangs style.

In particular Ridge collects the eye show off the beauty in seconds without degrading close-up shot. He became even more refreshing eye-catching look to become youthful.

Anbohyeon, Song Joong-gi pictures taken with the public ... "" Sons of the Sun "was happy" comment

The actor said security Prefecture drama "Sons of the Sun 'testimonies.

14 days security issues, "the descendants of the sun on his Instagram. I was happy.

Thank you, "and the article was published with a photo taken with Song Joong-gi.
While uniformed security Prefecture Song Joong-gi takes the affectionate pose, and stare at the camera.

Meanwhile, the "Sons of the Sun" has ended with a happy ending. Anbohyeon, take a sergeant in the sniper imgwangnam "Sons of the Sun" was hot-rolled into the Alpha Team teammates.

Eric Nam, red velvet certification shots ... 'heartwarming charm'

Eric Nam, red velvet certification shots ... 'heartwarming charm'

Among the topics singer Eric Nam, he took a picture with esteemed members of Red Velvet has attracted attention.

Eric recently unveiled the rest of the picture with a message of "spring has come" Thank you for a lot of love 'to his Instagram.

He is building a Red Velvet Wendy, mischievous smile with Irene in the public photos.
The warm atmosphere of 'handsome, beauty, caught the eye.

Jingu visits, 中 airport attack

Beijing airport was paralyzed in unison 'seodaeyoung boss' visit. Learn the story of the Shrine.

16 days afternoon, yeonyega relay 'broadcast KBS 2TV drama was in close contact with China, covering promotion of the site to learn Jingu rose to stardom as "descendants of the sun."

China's promotion of the Jingu took place last 14 days the shots are 'descendants of the sun' final episode propagation. He was entering through the Beijing airport in order to enjoy with the last talk with fans, proceed to the day Weibo and invited local fans' bonbang shooter's ahyichiyi events.

Numerous local fans yen the day before the Beijing airport to arrive Jingu was waiting for him. Many Chinese fans responded to the fans with a engraved Jingu entrance to the airport in Beijing Chinese personnel and also 'hands Heart ".

I was somewhat nervous expression pleasant smile was thinking of his happiness.

Infinite Challenge Sechs Kies Eun Ji Won, "the Ko Ji Yong whereabouts? Expertise necessary business."

This one gathers Sechs Kies Ko Ji Yong Recent attention starring in an endless challenge.

Official Twitter contains 16 days Infinite Challenge "again six modified shine! Sechs Kies! Ko Ji Yong! Of" Sechs Kies' back in 16 years in an ordinary office worker, "an article that was published chapters and photos.

Photo Ko Ji Yong has published a figure of a smiling brightly, standing alongside Yoo. Especially preservative-free bar beauty of Ko Ji Yong and old differ caught the eye.

In the broadcast day, Eun Ji Won revealed that Infinity Challenge "Ko Ji Yong has been in business. Being committed to expertise necessary things without informing the business as been a celebrity," said a surprise.

Seo Ji Hye, lovely day look ... "flower class"

Seo Ji Hye has attracted the attention of her esteemed Recent photos of the topic.

Seo Ji Hye has released one photo through his Instagram April 13.

Seo Ji Hye is taking photos in a lovely pose point to said one eye cherry branches.

Beautiful beauty caught the eye with a devilish charm.

Seo Ji Hye has published an article with photographs of "Cherry Blossom Flower Flower class instead."

'SNL' Eric Nam "I'm so nervous," the opening song Lovely +

'SNL Korea' singer "is so nervous," Eric said that Nami appeared in a comment.

Eric appeared as a host on the remaining 16 days of live afternoon entertainment tvN 'SNL' and said the same comment said "I exercise a lot, a lot dont response."

He came to the stage pulled up the atmosphere called the "Uptown Funk".

People in the audience came out singing other people's Eric flows sent a response to the song arose from the power spot.

Sully actor unveiled a self-photo.


Sully is 16 grams in other instances of what they were along the lines of "In fact, yesterday I cut myself bangs head ... Now let's Horn to hide better security," showing his face and forehead is filled with photos.

Photos published in Sully has built a dour expression. Sully is particularly short and jagged bangs that draw attention aroused laughter he said. Even though it boasts an extraordinary visual, getting a hot response from netizens.

G-Dragon, white-haired charisma

Big Bang G-Dragon released this morning Gonzo.

Dragon has attracted Gonzo place a single photo on the 16th morning his Weibo.

Dragon is in the photo captured the attention with short gray hair style. Dragon not built in one hand while holding a grimacing face half hidden face caught the eye directing the same feeling brat.

The Big Bang G-Dragon belongs to China is underway Fan Meeting Tour '2016 BIGBANG MADE [V.I.P] TOUR' last month 11 days. This summer, held a concert commemorating the 10th anniversary of his debut, and meet with domestic fans.

"The truth of the innocent sexy" Sully ...

"The truth of the innocent sexy" Sully ...


Sully has posted a fashion magazine "Nylon" May cover and pictorial in his Instagram 16 days.

Sully spiral as the cover model showed off the skin like white jade and shed innocent charm. Sully reveals a slender appearance, wearing a sleeveless denim dress caught the gaze strangely innocent yet sexy eyes.

Also in the pictorial Sully it has attracted reveal the charm of a mature woman.


Hwangjeong, `sparkling ring on the fourth finger

Hwangjeong, `sparkling ring on the fourth finger


'We Got Married' NEW couples Eric M-Solar has held a first meeting.

'We Got Married' NEW couples Eric M-Solar has held a first meeting.


"Duet Song Festival 'solji, beauty, bright, radiating like a cherry



The girl group EXID solji encouraged the 'Duet Song Festival'.

The footage appears to show the public that solji wearing a smile on pink. In particular it caught the attention of those watching the cherry blossoms scattered Blowing up solji.

Netizens showed them the various reactions, such as "Let's winning streak", "so pretty", "solji fighting."

The solji appeared with two seeds in essence 'Duet Song Festival' 15 days MBC TV entertainment programs, and sang the MC The Max 'Hold on Hi's.

'Laws of the Jungle' Seolhyun, Seo Kang-joon looked handsome





The heart is the topic of a shy Seolhyun.

In the press kuseom survive the second day survival period from 15 days broadcast SBS 'law of the jungle in Tonga' broadcast Seolhyun revealed a cute heart.



Seolhyun day in broadcasting. "I obscures a lot of strangers. Completely good. The cheese is more traps baekinho fans," said Seo Kang-joon revealed a lovely heart for.

Following is Seolhyun "looks too good skin is not even really what the Taj. Hayatda" he revealed, saying planted aggressive fans.

Meanwhile, Seo Kang-joon is mentioned Seolhyun and responded that "as difficult a time, fighting was while watching Seolhyun once."

2016년 4월 15일 금요일

Actor Lee Jong-seok



Actor Lee Jong-seok showed the photos to Instagram attracted by the daily.

Lee Jong-seok is placed in front of the ice cream and smiled. V was a draw with both hands and look to build a comic expression.
The visuals were still warm. The handsome appearance reminiscent of the dark eyebrows and Adonis caught the eye.

Meanwhile, Lee Jong-seok is back on the big picture tube with the first broadcast scheduled for July MBC drama 'W. (W)' coming. The drama, as Han Hyo-joo and actor.